’2013 G-FAIR KOREA’에 참가하는 900여 개 중소기업이 소비자의 고민에 해법을 제시하는 ‘고민 해결 마케팅’을 벌인다. ⓒ 경기G뉴스
각 분야의 전문 중소기업 900여 곳이 소비자들의 생활 속 불편을 상담하고 해결해주는 ‘대국민 고민 해결 마케팅’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G-FAIR KOREA’에 참가하는 900여 개 중소기업이 소비자 고민에 해법을 제시하는 ‘고민 해결 마케팅’을 벌인다고 12일 밝혔다.
대국민 고민 해결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G-FAI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g_fair_korea)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fairkr), 이메일 (g_fair_korea@naver.com)으로 생활 속 각종 불편과 고민을 제기하면 관련 분야 기업이 상담과 해법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G-FAIR 중에는 현장에서 소비자와 기업을 직접 연결해 상담과 해법을 모색할 수 있는 만남의 장도 마련된다.
고민 해결 분야는 전기, 전자, 건강, 레저, 미용, 주방, 주택, 스포츠, 패션, 가구, 섬유 등 생활 속 모든 분야를 포함하고 있다.
홍기화 중기센터 대표이사는 “소비자와 함께하는 G-FAIR를 위해 고민 해결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실제로 골프 퍼팅과 자동차 백미러 습기, 주방과 욕실의 찌든 때, 피부 트러블, 악취 제거, 자가 건강 체크 등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상담이 준비돼있다”고 말했다.
경기도와 전국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협의회가 주최하는 ‘2013 G-FAIR KOREA’는 900여 개 중소기업과 해외바이어 450여 명, 국내 대기업 구매담당자 400여 명 등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중소기업 종합전시회로 ‘2013년 소상공인 창업박람회’도 함께 열린다.
참가 희망 기업은
홈페이지(www.gfair.or.kr)와 운영사무국(031-259-6531~6)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관람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관람 신청을 하면 보다 편리하게 행사를 둘러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