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경기국제보트쇼 경품이벤트 중 최고의 관심을 모은 현대차 그랜저 당첨의 행운은 홍성호(39. 인천시) 씨에게 돌아갔다.
올해 처음으로 보트쇼를 찾았다는 홍성호 씨.
평소 캠핑을 즐기고 보트에 관심이 많아 기회가 되면 꼭 보트를 구매하고 싶다는 홍 씨는 “보트쇼 광고를 보고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해 가족과 함께 보트쇼를 찾았는데, 뜻밖의 행운까지 받게 돼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그랜저 당첨의 소감을 말했다.
홍 씨는 “요트에 직접 들어가 볼 수 있어 좋았고, 아이들은 체험을 즐길 수 있어 가족이 모두 만족한 보트쇼 나들이였는데 그랜저까지 당첨될 줄은 생각도 못했다”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전시회 3일째인 2일 현대차 쏘나타 당첨의 주인공은 강병선(57. 부천시) 씨.
구청에서 포스터를 보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경기국제보트쇼를 찾았다는 강 씨는 “남편이 보트와 캠핑에 관심이 많았는데 가까운 킨텍스에서 열리게 돼 보트쇼에 오게 됐다”며 “즐겁게 전시도 보고 쏘나타 자동차에 당첨되는 행운까지 누리게 돼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 씨는 “쾌적한 전시회 환경이 너무 좋았고, 대형 보트와 다양한 전시품들을 볼 수 있어 즐거웠다”고 말했다.
전시품들 중 소형보트를 가장 관심 있게 관람했다는 강 씨는 “경기도에서 보트쇼를 개최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쉽게 찾아가지 못했다”며 “가까운 곳에서 열리는 만큼 올해에는 꼭 전시회를 찾아보고 싶었는데, 특별한 행운까지 받게 되었다”며 경기국제보트쇼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2013 경기국제보트쇼는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한 그랜저, 쏘나타 외에 푸짐한 경품으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차량용 루프 텐트(Autohome columbus), 고무보트, 전동모터, 보트승선권, 뽀로로 테마파크 입장권, 웅진 플레이 도시 워터파크 입장권, 캠핑용품 등 전시회가 열린 나흘 동안 총 1,311명에게 경품당첨의 행운이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