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공사 고객사은 수필공모전 개최!
경기지방공사(사장 권재욱)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경기도에서의 삶과 일,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주제로 한 제1회 고객사은 수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소재는 공사가 조성하고 있는 광교명품신도시에 대한 기대, 우리집 마련 에피소드, 살기좋은 경기도 및 기타 경기도에서 살아가는 이야기 등을 200자 원고지 8매내외 또는 A4용지 2매 분량으로 제출하면 된다.
총 5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공모전은 대상 1명에겐 200만원, 우수상 2명에겐 각 100만원, 장려상 2명에게 각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응모자격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자를 포함해 제한이 없으며, 타 공모전이나 문학지 등에 출품되지 않는 순수한 창작물이어야만 한다.
접수기간은 9월14일까지로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 접수를 받고, 당선작은 9월20일경에 홈페이지 공고와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수원시에 소재한 경기방송의 인기 프로그램인 라디오 카페(방송시간 : 오전 10시30분~12시)와 공동주최하며 당선작과 응모자는 방송을 통해 소개된다.
공사 권재욱 사장은 “이번 행사는 1회성이 아닌 공사에서 매년 개최하는 대표적인 고객사은행사로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경기도민은 물론 수도권 주민들이 경기도에서 살면서 느낀 다양한 이야기들을 많이 응모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선정작품들은 수필집 책자로도 발간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www.gico.or.kr)
우편접수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권선복지길 4
경기지방공사 수필공모전 담당자 앞(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경기지방공사 고객만족팀 031-220-3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