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 랍코리아 화성공장 준공식
행사 : 11월16일 오후2시
장소 : 경기도 화성시 장안산업단지 내 랍코리아 공장
참석 : 안드레아스 랍 랍그룹 회장, 지그베르트 랍 랍코리아 회장, 마이클 콜넷 랍코리아 사장, 유르겐 뵐러 독일 상공회의소소장, 임병훈 경기도외투기업협의회장, 이철행 화성시부시장 등 100여명
도지사 축사
우리 랍 코리아, 랍 그룹이 경기도에서 성대한 준공식을 맞이함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렇게 세계적으로 가장 첨단 케이블 커넥터 기술을 보유한 랍그룹이 경기도에 오시게 됨을 1,10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며칠 전, 경기도투자설명회를 서울에서 했다. 그곳에 안드레아스 랍그룹 회장님께서 직접 발표를 하셨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마이클 콜넷 랍코리아 사장님은 도내 외국인 CEO 중 가장 열정적이셔서 저도 많이 뵈었고, 모든 행사에 참여해주시고 계시다. 감사하다. 마이클 사장님은 랍코리아 사장님이시고, 또 경기도의 자문관 역할도 하신다. 특별히 더 감사드린다.
랍그룹은 가족 그룹으로 훌륭한 기업이다. 정말 훌륭한 가족기업이다. 세계적이면서 형제간 우애가 깊으신 모습을 보니 한국인의 정서에 딱 맞는다. 랍코리아 화성공장에서도 모든 사원들께서 노사간, 그리고 언제나 모든 이웃들끼리 영원한 우정을 나누며 랍코리아가 세계적 기업으로 더 발전하는데 큰 역할을 해 달라.
우리 화성시 공무원들과 경기도 공무원들은 랍코리아 발전을 위해 모든 정성을 다해 심부름을 하고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을 약속드린다. 당케, 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