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 롯데오산물류센터 준공식
일시 : 11월21일 오후3시30분
장소 : 경기도 오산시 부산동 2번지
참석 : 이기하 오산시장, 조문환 오산시의회의장, 유현수 오산상공회의소장, 노병용 롯데마트 대표이사, 노신영 롯데장학재단 이사장, 이철우 롯데쇼핑 대표이사, 이창배 롯데건설 대표이사 등 롯데그룹 관계자, 계열사, 협력회사 대표 400여명
도지사 축사
롯데 오산 물류센터 준공을 축하드린다. 노병용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 축하드린다. 롯데 그룹의 여러 임직원 여러분, 경기도에 이렇게 훌륭한 물류센터를 만들어주시고, 대한민국의 물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셔서 감사하다.
동양최대의 물류센터가 펼쳐졌다. 오늘 들어와서 보면서 정말 크구나, 이 동양 최대의 물류센터가 가동될 때면 얼마나 많은 먹거리가 생길까라고 생각했다. 그것을 생각하면 이 센터가 빨리 많은, 훌륭한 상품으로 채워지고, 소비자들에게 더 신선하고, 더 빠르게 전달될 수 있는 날이 기다려진다. 이기하 오산시장님 그동안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오산시민 여러분께도 축하드린다.
롯데는 이미 세계적 기업이다. 앞으로 중국, 베트남 등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크게 더 발전할 것이라는 말씀을 들으니 경기도에서 롯데가 더 크게 성장해서 세계적 기업으로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도록 1,100만 도민과 함께 협력하겠다. 롯데의 발전이 국력을 튼튼하게 하고 더 좋은 일자리를 많이 창출하고, 더 훌륭한 상품을 더 빠르고, 신선하고, 많이 전달해주는 국민의 행복을 증가시키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 도울 것을 약속드린다.
국민의 자부심을 높이는 롯데오산물류센터의 준공을 축하드리며 롯데그룹의 더 큰 발전을 기대한다. 축하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