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오는 26일까지 전 세계 SNS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홍보할 ‘경기관광 글로벌 SNS캠페인-비욘드 더 드림 VLOG’ 공모전을 진행한다. ⓒ 경기G뉴스
전 세계에 불고 있는 한류열풍의 시작인 대한민국, 그중에서도 경기도의 여행지에 관심 있는 국내외 SNS크리에이터를 위한 이색 공모전이 열린다.
경기도는 오는 26일까지 전 세계 SNS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홍보할 ‘경기관광 글로벌 SNS캠페인-비욘 더 드림 VLOG’ 공모전 1차 접수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비욘드 더 드림 VLOG’ 캠페인은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전 세계 SNS크리에이터의 SNS를 통해 소개, 여행지로서 경기도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캠페인은 크리에이터 본인이 경기도의 매력을 알리는 데 적합자임을 증명할 3분 이내의 VLOG 영상을 찍고, 이를 개인 SNS 채널에 #GGVlogContest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도는 응모작 중 ▲경기도 매력을 잘 알릴 수 있는 크리에이터의 끼 ▲풍부한 여행 경험 ▲넘치는 열정 등을 고려해 최종 우승자 4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일정은 26일까지 1차 접수된 응모작 중 우수작을 가려 29일 결승진출자를 뽑고,이들을 대상으로 30일부터 9월 9일까지 2차 접수 후 오는 9월 14일 최종우승자를 발표한다는 방침이다.
최종 우승자 4팀에게는 각각 9박 10일간 경기도를 여행할 수 있는 1만 달러 여행 경비(숙박비, 기타 여행 경비 포함)가 지급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는 일정 협의 후 10월 중 경기도 여행을 진행하고, 여행 종료 후 이를 VLOG영상으로 제출해야 한다. 여행 기간 중 진행될 미션은 2차 응모작 접수기간 때 추가 공지될 예정이다.
총 4명의 우승자 중 우수영상 제작자 1명에게는 경기도 우수 홍보대사 임명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홈페이지(www.dreamggtour.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