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비전센터가 일하는 여성들의 일·가정 양립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실시하는 ‘워킹맘 행복 찾기’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사진은 워킹맘을 위한 프로그램 과정 모습. ⓒ 경기G뉴스
경기도여성비전센터가 일하는 여성들의 일·가정 양립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실시하는 ‘워킹맘 행복 찾기’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워킹맘 행복 찾기’란 워킹맘 직장에 유명강사를 파견해 교육함으로써 여성들의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유지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서비스 대상 기업은 경기도 남부 소재 기업 중 자녀를 둔 취업여성으로 기업별 1회, 교육비는 무료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루 2시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직장 내 갈등 해소법, 스트레스 관리·힐링 등으로 구성돼 워킹맘들의 직장 내 안착 의지를 다져준다.
프로그램 참가 워킹맘에게는 동료와 맞춰보는 DiSC(4가지의 인간성격 유형) 검사가 무료로 실시되며 일대일 심리상담도 지원된다.
또한 프로그램 진행·활동 강사는 직장 내 소통, 셀프 리더십, 힐링 등 각 분야 명강사, 관련교육 전문가로 구성했다.
참가 희망 기업은 전화(031-8008-8038)나 전자우편(wachinf11@gg.go.kr), 센터 홈페이지(woman.gg.go.kr)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신청은 전화나 이메일로 하면 된다.